어사이드 닫기

goonbun logo

0
MENU

자주묻는질문

  • ㆍ인터넷 팝업 창 해제 하신 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ㆍ위와 같은 조치에도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신속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정회원관련]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번호: 31

    * 회원은 일반 쇼핑가보다 더욱 저렴한 회원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군번몰에 제휴된 각종 제휴사의 상품을

      특별한 회원가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 상품페이지 > 1:1 문의게시판, 판매자 연락처 직접연락 또는 마이페이지 > 1:1문의 로 접수
     
    상품의 A/S가 필요하신 경우,
    상품 페이지 내 Q&A게시판 또는 기재된 판매자 연락처를 이용하여 업체와 직접연락 또는 고객센터 1:1문의 접수를 이용해주시면 A/S 방법에 대해서 신속히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센터 평일 9시 30분~18시 00분 점심시간 13:00~14:00 이며, 토,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설날,추석 연휴는 전체 휴무입니다.)
  • * 할인쿠폰의 사용조건에 따라 다름
     
    1. 할인쿠폰에 따라 최소 결제금액이 제한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ㆍ 할인쿠폰 적용을 위해 최소 결제금액 이상, 상품을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 동일상품 판매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2개이상 구매하여도 할인쿠폰은 1회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예) 판매자의 동일제품 5,000원 상품을 수량 2개 구매하여 상품금액이 10,000원일 시
         - 10,000원 이상 적용 가능한 1,000원 할인쿠폰 1회만 사용 가능
         - 10,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정률쿠폰 1회만 적용 가능
           (정률쿠폰이란? 상품 판매가의 일정 비율 만큼 할인되는 쿠폰)
     
    2. 할인쿠폰 별로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ㆍ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속해 있는 상품이라도 쿠폰적용 불가상품으로 분류된 경우가 있습니다.
        ㆍ할인이 적용된 일부상품에는 쿠폰사용이 어렵습니다.
     
         할인쿠폰 사용조건은  마이페이지 > 쿠폰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쿠폰문의]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번호: 27

    * 주문/결제 페이지의 [쿠폰사용] 버튼 선택 > 적용가능 쿠폰 선택 후 [적용] 버튼 클릭
     
    ㆍ상품페이지 내 [할인쿠폰 발급] 버튼이 확인되는 상품이라면,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ㆍ주문/결제 페이지의 [쿠폰사용] 버튼에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선택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보유쿠폰이 있어도 쿠폰사용조건과 다를경우 보여지지 않습니다)
    ㆍ할인쿠폰에 따라 사용조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마이페이지 > 쿠폰내역 에서 보유중인 할인쿠폰 내역과 사용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ㆍ할인쿠폰별로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ㆍ또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속해 있는 상품이라도 일부 상품은 쿠폰적용 불가능상품으로 분류된 경우가 있습니다.
    ㆍ할인이 적용된 일부상품에는 쿠폰사용이 어렵습니다.


  • * 마이페이지 > 쿠폰등록(인증)에서 등록가능
     
    ㆍ마이페이지의 쿠폰등록(인증)에서 문자로 전달되어진 쿠폰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해당하는 쿠폰이 자동 등록됩니다.

    ㆍ10,000분의 1의 확률로 쿠폰인증번호가 오류발생하는 경우가 있어, 쿠폰 등록간 오류 발생시에는 1:1 문의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도움드리겠습니다. 
    ㆍ할인쿠폰 인증번호 등록 후 마이페이지> 쿠폰내역에서 보유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ㆍ할인쿠폰별로 사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마이페이지 > 나의활동 > 나의 1:1문의에서 확인 가능
     
    ㆍ군번몰 사이트 마이페이지 >나의활동 > 나의  1:1문의에서 문의 내용과 답변 내역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1:1문의는 문의에 답변이 등록될 시, 기재한 휴대폰 번호로 답변 안내 SMS가 전송됩니다.
    ㆍ1:1문의 접수는 주말 및 공휴일 관계 없이 24시간 가능하며, 문의사항 확인 후 업무 시간 내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 [회원정보관련]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번호: 24

    * 마이페이지 > 나의정보>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변경가능
     
    ㆍ군번몰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정보>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ㆍ현재 사용 중인 비밀번호와 원하시는 새로운 비밀번호를 '신규 비밀번호'에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하시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ㆍ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를 혼합하여 6자리~15자리 이내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고객센터에서 본인확인 후 임시비밀번호 발급 가능
     
    ㆍ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ㆍ군번몰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 타인 명의, 일시정지된 휴대폰 등의 경우 인증이 불가
     
     1) 본인명의 인증이 불가한 기기 (휴대폰)
         - MVNO 사업자로 가입된 휴대폰 사용자의 경우 (알뜰폰은 SKT만 가능)
         - 선불 휴대폰 사용자
     
     2) 본인인증이 불가능한 상태
         - 분실 또는 일시정지(이용자의 요청 또는 미납 상태) 상태일 경우
         - 이동 통신사에 미등록된 휴대폰(해지 또는 미개통)인 경우
         - 기존 보유계정 탈퇴 후 5영업일 경과되지 않은 경우


  • [회원정보관련]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번호: 21

    * 로그인 > 비밀번호찾기에서 확인 가능
     
    ㆍ비밀번호 확인 방법 (고객 성함과 아이디 입력한 뒤)
       1) 등록한 휴대폰번호 선택 시
           : 가입시 등록한 휴대폰으로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를 수신 받아 입력, 로그인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 임시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
       2) 이메일 주소 선택 시
           :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전송된 임시 비밀번호를 수신 받아 입력 후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
          ( 임시 비밀번호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

    ㆍ위 방법으로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직접 연락주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 드립니다.


  • [회원정보관련]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번호: 20

    * 로그인 > 아이디찾기에서 확인 가능
     
    ㆍ가입된 아이디 확인 방법
      1) 휴대폰번호로 찾기
          : 고객명과 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를 통해 인증 후 확인 가능
      2)  이메일로 찾기
          : 고객명과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 후 확인 가능



  • * 마이페이지 > 나의정보 >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
     
    ㆍ 군번몰 사이트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ㆍ 변경할 수 있는 정보
       - 이름(개명 - 휴대전화 재인증),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SMS/이메일 수신상태, 기본 주소 관리
    ㆍ 이메일 주소 및 휴대폰번호로 구매 및 취소, 쿠폰번호 등의 중요한 주문정보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ㆍ 반드시 실제 이용하고 계신 가입자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ㆍ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를 혼합하여 6자리~20자리 이내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군번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등입니다.
     
    1. 신용카드 (체크카드)

    ㆍ인터넷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ㆍ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현대카드 등에 적용되는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별도의 안심클릭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2. 실시간 계좌이체
    ㆍ은행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폰/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실 필요 없이 주문시 결제창에서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ㆍ결제 시 이체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3. 무통장입금 
    ㆍ군번몰의 입금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여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ㆍ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 입금하여야 바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시 입력한 이름과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셨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입금확인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 1. 주문접수 : 주문이 접수되었습니다. 결제해주세요
     2. 결제확인 : 주문 결제가 확인되었습니다.
     3. 상품준비 : 파트너(입점)사가 보낼 상품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4. 부분출고준비 : 여러개의 파트너(입점)사 제품을 한번에 주문하셨을 경우 업체별로 출고가 다르게 진행중인 상태입니다. 
     5. 출고준비 : 파트너(입점)사가 주문 확인 후 출고 준비중인 상태입니다.
     6. 부분출고완료 : 여러개의 파트너(입점)사 제품을 한번에 주문하셨을 경우 업체별로 출고가 다르게 완료된 상태입니다. 
     7. 출고완료 :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인계되었습니다
     8. 부분배송중 : 여러개의 파트너(입점)사 제품을 한번에 주문하셨을 경우 업체별로 다르게 배송중인 상태입니다. 
     9. 배송중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고객님께 배송되고 있습니다.
    10. 부분배송완료 : 여러개의 파트너(입점)사 제품을 한번에 주문하셨을 경우 업체별로 다르게 배송 완료된 상태입니다. 
    11. 배송완료 : 상품이 고객님께 배달 완료되었습니다.


  • [상품관련]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쇼핑)   

    번호: 16


    1.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하신 후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 구매
       해당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신 후 구매하기를 누릅니다.
     
    3. 결제
    ㆍ상품을 선택하신 후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3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결제하시면 구매가 완료됩니다.
     
    4. 상품 수령
    ㆍ배송 현황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은행별 이용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은행사의 상황에 의해 다소 변경될수 있습니다)
     - 국민은행 : 00:00 ~ 24:00
     - 농협은행 : 00:30 ~ 24:00
     - 우리은행 : 00:00 ~ 24:00
     - SC은행 : 00:00 ~ 24:00
     - 기업은행 : 00:00 ~ 24:00
     - 외환은행 : 00:10 ~ 23:50
     - 수협중앙회 : 00:10 ~ 23:55
     - 신한은행 : 00:05 ~ 23:55
     - 한국씨티 : 00:00 ~ 24:00
     - 대구은행 : 00:00 ~ 24:00
     - 부산은행 : 00:05 ~ 24:00 
     - 한국산업은행 : 00:30 ~ 24:00
     - 광주은행 : 00:10 ~ 23:55
     - 제주은행 : 00:20 ~ 23:55
     - 전북은행 : 00:10 ~ 24:00
     - 경남은행 : 00:00 ~ 24:00 
     - 하나은행 : 00:15 ~ 23:50
     - 우체국 : 00:10 ~ 24:00
     - 새마을금고 : 00:30 ~ 23:30
     - 신협은행 : 00:10 ~ 23:50
     - 산림조합 : 00:30 ~ 23:30
    ㆍ 그 외 증권사별 이용가능시간 정보는 결제창에서 선택 시에도 확인가능합니다.


  •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에서 주문취소 가능
     
    1) 주문접수/결제확인
    - 판매자측의 주문확인 전으로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에서 "주문번호" 클릭시 상단 결제취소 직접 취소 가능
      (일부 상품의 경우 즉시 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 1:1 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2) 상품준비/부분출고준비/출고준비

    - 파트너사(판매업체)에서 고객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한 상태로, 상품출고전 준비단계이므로 상황에 따라 취소신청이

      불가능 할수 있습니다.
     
    - 즉각적인 취소가 어려우며,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 > 나의 1:1문의를 통해 신청가능합니다.
      (일부상품의 경우 취소신청이 어려울 수 있으니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3) 부분출고완료, 출고완료, 부분배송중, 배송중, 부분배송완료, 배송완료
    - 상품이 이미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불가능한 상태로,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의사 전달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주문/반송내역신청에서 반품요청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상품페이지 >상품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가능
     
    상품정보, 상품출고일정 확인, A/S 등의 문의는 해당 [상품페이지 >상품문의] (상세페이지 하단에 위치)에서 직접 문의하실 수 있으며,
    마이페이지 >나의활동 >나의 상품문의 에서 질문 및 답변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판매종료된 상품에 대해서는 Q&A 문의 작성이 불가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마이페이지 > 나의 1:1문의] 로 접수해주시면 군번몰에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 일부 상품은 상품페이지내에 기재된 판매자 연락처를 통해 문의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TOP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모두보기

비밀번호 변경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비밀번호는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 현재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 신규 비밀번호 확인